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남해안 최고의 해수욕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신지명사십리 해수욕장에 모래성, 캠프파이어, 야외무대
야간경관 조명등을 갖춘 이벤트광장이 건립 되어 관광객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습니다. ㅎㅎ

 이벤트 광장야간 모습입니다.
보시면 볼라드 경관조명으로 8가지의 색이 시시각각 변하면서 색다른 멋을 자아낸답니다.



신지명사십리 이벤트 광장은 푸른바다에서 해수욕을 즐기며 낭만을 느꼈던 단순한 해수욕장의 기능을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상시 개최되는 종합 문화예술 공간으로 확대하기 위해 계획된 사업이라네요.
흠.. 흠..흠..
이런데서 소녀시대님들 모셔서 공연을 ㅠㅠ (사심 절대 안들어감 @.@;;)




이벤트 광장의 시설을 살펴보면  외국풍의 모래성과 드넓은 바다와 백사장이 시원하게 내려다 보이는 야외무대
와 5개소의 캠프파이어, 파고라, 어패류 조형물 등이 설치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장소에서 데이트도 하고. 가족들과 함께 어울릴수 있는 장소 좋지않을가요?ㅎㅎ

이번 여름을 맞이하여 광장에서는 5년동안 명사십리에 하계휴양소를 설치한 기아자동차 가족분들이

7월 31일 부터 4일 동안 한여름 밤의 가족음악회와 영화제를 개최할 예정이며,









완도군에서는 유명가수  ( 소녀시대? 제발 ~~~아니면 아이유 ~~~)
를 초청하여 해변음악회를 7월 30일 개최한다고하네요.

하지만 저의 소원은 물건거감  ㅠㅠ

해변음악회는 "국악과 가요의 만남" 이란 타이틀로 창작 국악단 도르리의 국악공연, 팝과 국악공연, 국악가요, 국악실내악곡 연주등
고전화 현대가 조화를 이룬 음악을 선보인다고 공지하였네요 군청 홈피에`~..

이 처럼 이벤트광장이 조성되면서 신지명사십리해수욕장의 가치와 품격이 높여지는데
여러분도 같이 동참해주실 수 있으신지 ㅎㅎ

꼭 ~~꼭~~ 가족 및 친구들과 같이와서 즐기시면서 청정해역 완도의 자랑 회와 전복 ~ 특산품을 맛나게 드세요!1

Posted by :::완도지킴이 완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건강의 섬, 전남 완도에서 2일 '군민 하나되기 완도사랑 한마음 걷기대회'가 열렸다.

'건강한지역사회운영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군민과 출향인사 등 2000여 명이 참가해 지역사랑의 의지를 다졌으며




이 날 오후 4시 완도군 완도읍 해변공원 야외음악당을 출발해 빙그레공원-농협군지부-남해아파트-다도해일출공원-완도타워-다도해일출공원(정문)

항만터미널-동명수산-해양구조대-야외음악당까지 6㎞ 구간을 행진했다.






이날은 운동하기 조금 에매하더라구요

오후 2시부터 소나기가 내리더니 오늘안하겠네 했는데 비가 멈추더라는 ...

그러나 바쁜 일상속에서도 가족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고 걷기 운동도 점차 활성화되고 있으며
 
건강의 섬 완도에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시민운동이 가열되기를 기대하면서

군민들도 가랑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같이 함께 걷기운동에 동참하시더군요.

다행이 행사가 끝나는 시간까지 비는 소강상태로 변하면서 습도가 높아도 걷기운동에는 좋데요 ㅎㅎ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데..



이 꼬마가 친구가 제일 멋지더군요. 번호가 당첨되자마자 달려가더니 덥석 자전거를 ㅎㅎ
그러면서 자전거 당첨이 되어서 핸드폰으로 어머니에게 " 저 ~ 당첨됬어요`~"ㅋㅋ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김치냉장고 였음둥....
저두 그자리에서 기대하고있었는데.. 한가지의 경품에도 당첨이 안되어서
눈물 뚝뚝~~ ㅠㅠ 나도 당첨 되게 도와주세용~~~~!!!


위에분이 오늘의 김치냉장고 주인이십니다 ㅋ

이렇듯 건강의 섬 완도의 슬로건 처럼 항상 건강하게 살아아가고 있는
완도군민의 모습을 보면서 역시 건강이 최고야`~라는 CF 에서 말하는것이 생각 나더군요 ㅎㅎ

여러분도 완도의 자연을 벗삼아서 한번 걷기 운동을 해보세요 ^^

Posted by :::완도지킴이 완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