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해변공원은 2004년 당초 해양수산부에서 현재 위치에 해변공원이 아닌 물양장 조성공사 계획으로 기안을 잡았으나 완도군의 적극적인 건의로 환경친화적 친수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되어 지역주민은 물론 관광객의 건강․휴식공간으로 활용 되고 있습니다.

해변공원은 최경주 광장 및 야외 음악당, 가로공원(가로공원, 바닥분수대, 빛의 광장, 실개천) 등으로 조성되어 사계절을 항상 다른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습니다.

특히 저녁에는 아름다운 바닥분수대 주위에 어린이 및 관광객들의  촬영 명소와 밤 야경을 구경하면서 조깅을 하는 군민들에게 행복을 선물해주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해변공원 전경>


해변공원에 설치되었는 최경주 동상입니다. 동상근처에서는 인조잔디로 구성되어 있어 골프채와 공을 가져와서 버팅연습하시는
분들을 가끔 볼 수 있담니다. 여러분들도 오셔서 한번 딱 하고 ... 버디 하는 느낌을 잡아 보실 래요? ~~!!

야간



여기는 야외 음악당으로 완도 청소년들의 음악과. 행사를 여기서 진행합니다.
음악을 대중들앞에서 하고자하면 그냥 여기서 파리의 악사들 처럼 연주를 하면서 여러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그런 장소 완도에만 있는 그런 장소 였으면 좋겠습니당. ^^



 
한여름에 우리 아이 친구들이 바닥 분수대에서 쏟아지는 물줄기 속에서 뛰어노는 장소입니다.
이런곳은 도시에서만 보아오던 사람들은 완도라는 작은 행복한 섬에서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곳 너무 좋지않아요? ㅎㅎ
 

<바닥 분수대의 저녁 쑈~~~쑈~~!>


<빛의 광장 분수대입니다>



Posted by :::완도지킴이 완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